연예가 소식 2012. 1. 20. 02:14

올해 정말 대학 신입생 나이가 된 아이유!


신학기를 맞아서 가방 화보를 찍었는데!!!! 정말 왠지 개강하면 학교에 있을 것만 같아!!!!!!



하지만... 없을거야....






어쩜 요렇게 상큼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아이유같은 신입생 있으면 복학생부터 신입생까지경쟁 짜장치열할듯..



바가지머리를 해도 다른 아이유....


요즘 진짜 미모에 물 올랐음...



아 귀여워... 난 여잔데도 이런 후배 있으면 맨날 밥 사주고 싶을 거 같아...



해달라는 거 다 해주고 싶드아



입학하면 교수님까지 우쭈쭈 할 스멜....



그러고보니까 은근히 사복패션이 대학 새내기 st 였던 아이유



진짜 대학생활 해도 야무지게 잘 할 것 같음...ㅋㅋㅋㅋ




남자 동기들도 카리쓰마로 군림할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과대표 꿈나무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으ㅠㅠ 병아리 돋네ㅠㅠ




넘 귀여워.....




요즘 아이유 보면서 생각하는건데...


이런 앨 좋아하는 건 불가항력같음... 좋겠다..ㅠㅠㅠㅠ




posted by 매직큐
: